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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를 사용하여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

shareyou 2020. 12. 6. 22: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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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를 사용하여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


Unity로 프로그래밍 할 때 어떤 언어를 사용해야합니까? 아니면 여러 언어를위한 API입니까?

나는 문서를 읽었고 사용 된 언어에 대한 요점을 놓친 것 같습니다.

iOS 배포가 있다고하는데 그래도 프로그래머가 객관적인 C로 코딩 할 수 있습니까?

Unity는 많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SDK입니까, 아니면 어떻게 작동합니까? 여러 플랫폼에 동일한 코드를 배포한다고 언급합니다.


내가 아는 한 C #으로 갈 수 있습니다.

모호한 언어 "Boo"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 ( https://boo-language.github.io/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)

과거 (2012 년 이전)에는 이상한 Java 변형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작동하지 않습니다.

Unity는 Android / iOS 및 기타 여러 플랫폼에 빌드됩니다. iOS 프로그래밍이 Objective-c 또는 Swift를 사용한다는 사실은 Unity3D 수준에서 완전히 관련이 없습니다. Unity는 C #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밍됩니다.


모든 개발은 선택한 C #, Boo 또는 JavaScript 방언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.

  • C #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:)
  • Boo는 Python과 구문이 매우 유사한 CLI 언어입니다. 그러나 정적으로 입력되며 몇 가지 다른 차이점이 있습니다. "정말"파이썬이 아닙니다. 비슷해 보입니다.
  • Unity에서 사용하는 JavaScript 버전도 CLI 언어이며 컴파일됩니다. 신규 이민자들은 종종 JS가 다른 세 가지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컴파일되고 빠르고 기능적입니다.

문서에있는 대부분의 예제 코드는 JavaScript로되어 있습니다. 공식 포럼과 위키를 살펴보면 C #과 자바 스크립트가 꽤 고르게 혼합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Boo를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없는 것 같지만 마찬가지로 좋습니다. 이미 알고 있거나 가장 행복하게 배우는 언어를 선택하십시오.

Unity는 C # / JS / Boo 코드를 가져와 컴파일하여 iOS, Android, PC, Mac, XBox, PS3, Wii 또는 웹 플러그인에서 실행합니다. Objective C 또는 다른 것으로 끝나는 플랫폼에 따라 다르지만 완전히 투명합니다. Objective C를 아는 것은 실제로 이점이 없습니다. 프로그래밍 할 수 없습니다.


업데이트 2019/31/01

Unity 2017.2부터 "UnityScript"(Unity의 JavaScript 버전이지만 동일하지는 않음)는 UI에서 "JavaScript"파일을 추가하는 옵션을 제거하여 완전한 지원 중단을 향한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. JS 파일을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이후 버전에서는 지원이 완전히 중단됩니다.

이것은 또한 Boo가 컴파일러가 실제로 UnityScript 위에 레이어로 빌드되어 제거되므로 사용할 수 없게됨을 의미합니다.

이것은 앞으로 C #만이 기본 지원을 갖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.

unity는 2017 년 8 월 UnityScript 및 Boo의 지원 중단에 대한 전체 기사발표했습니다 .


Unity에서 iPhone 용으로 빌드하면 모노 어셈블리 (C # 또는 JavaScript로 작성된)를 네이티브 ARM 코드로 AOT (Ahead of Time) 컴파일이 수행됩니다.

저작 도구는 또한 스텁 xcode 프로젝트를 만들고 lib를 컴파일 한 참조합니다. Unity 환경에 아직 노출되지 않은 (예 : 나침반 및 / 또는 자이로 스코프에 액세스) 원하는 기본 작업이있는 경우이 xcode 프로젝트에 객관적인 C 코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.


Unity3d는 C #, Boo 및 JavaScript를 지원합니다. 프레임 워크는이를 중간 형식으로 변환하고 나중에 원하는 플랫폼 (IOS / Android / Linux / Windows)으로 변환합니다.

C # 스크립트가 먼저 컴파일 된 다음 JS와 Boo가 뒤 따릅니다. 따라서 C # 스크립트가 JS와 상호 작용하도록하려면 JS를 Standard Assets 폴더에 보관해야합니다.


Unity는 다음을 지원합니다.
1. UnityScript (자바 스크립트로 알려져 있지만 Unity 게임 엔진을위한 더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배우기가 매우 쉬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)
2. Boo (경험 없음)
3. C # 배우면 통일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익숙해 지기도 쉽다고 생각합니다)


Unity에서 C #과 Javascript 스크립트 구문의 핵심 차이점 중 일부입니다.

http://unity3d.com/learn/tutorials/modules/beginner/scripting/c-sharp-vs-javascript-syntax

그러나 C #은 통합으로 개발하기에 가장 좋은 것임을 명심하십시오.


C #, Javascript, Bo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작성하는 함수에 대한 컴퓨팅 요구 사항으로 인해 프로세서에 과부하가 발생하지 않는 한 Javascript는 대부분의 경우에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.


C ++의 소스 코드에서 지원하는 C #, unityscript (javascript), C ++ 플러그인 지원 (소스 코드, 플러그인은 pro 필요)을 사용합니다.

unity3d 스크립트 참조는 필요한 경우 이해 /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. 아마도 cryengine, udk 등과 같은 엔진 중에서 가장 쉬운 것입니다.

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


다음 세 가지 스크립팅 언어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1. 자바 스크립트
  2. 씨#
  3. 우우

그러나 내 개인적인 선택은 다른 두 가지에 비해 더 빠르기 때문에 C #입니다.


나는 이것이 자바 스크립트 사용자가 C # 대신 Unity에서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엄청난 문제에 대해 통일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경고하는 인터넷에서 Unity 성능에 대한 기사를 읽은 것을 기억합니다 .C #이 자바 스크립트보다 거의 4 배 빠르다고 말합니다 !
나는 게임을 시작하려고 할 때 내 엉덩이를 구해 준 기사 b / c에 정말 감사합니다 .JavaScript가 Unity 개발자에게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좋지만 Javascript 사용을 좋아한다면 사용해야한다는 조언이 있습니다. 큰 프로젝트가 아닌 간단한 작은 게임을 위한 것입니다.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4989689/what-language-is-used-to-develop-using-unit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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