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태 비 저장과 상태 저장 시스템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병렬 처리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?
상태 비 저장과 상태 저장 시스템의 차이점과 상태가 병렬 처리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합니다.
무의 시스템은 [블랙 박스로 볼 수있다? ;)] 어느 시점에서든 출력 값은 입력 값에만 의존합니다 [특정 처리 시간 이후]
상태 시스템 대신에 어느 시점에서의 출력 (S)의 값은 입력 (들)의 값에 따라 박스로 간주 될 수 있고, 내부 상태들 때문에 basicaly 상태 저장 시스템은 상태 머신 같다 동일한 입력 값 세트로 " 메모리 "를 사용하면 시스템에서 수신 한 이전 입력에 따라 다른 출력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.
로부터 병렬 프로그래밍 전경, 시점 태형 시스템 적절히 구현된다면, 다수의 스레드에 의해 실행될 수 / 동시성 문제없이 동시에 태스크 A [예로서,이 오목 함수 생각] 스테이트 시스템 의지가 다수의 스레드를 필요 실행 액세스와 독점적 인 방식으로 시스템의 내부 상태를 업데이트하므로 직렬화 [동기화] 지점이 필요합니다.
상태 저장 서버는 연결간에 상태를 유지합니다. 상태 비 저장 서버는 그렇지 않습니다.
따라서 상태 저장 서버에 요청을 보낼 때 요청한 정보를 추적하는 일종의 연결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. 다른 요청을 보내면 해당 요청은 이전 요청의 상태에서 작동합니다. 따라서 "열기"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나중에 "닫기"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. 두 요청 사이에서 그 것은 서버에서 "개방"됩니다.
상태 비 저장 서버에 요청을 보낼 때 요청과 관련된 정보를 추적하는 개체는 생성되지 않습니다. 서버에있는 항목을 "열면"서버는 열려있는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전혀 보유하지 않습니다. 닫을 것이 없기 때문에 "닫기"작업은 의미가 없습니다.
HTTP 및 NFS는 상태 비 저장 프로토콜입니다. 각 요청은 자체적으로 존재합니다.
때때로 쿠키는 상태 비 저장 프로토콜에 상태를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. HTTP (웹 페이지)에서 서버는 쿠키를 전송 한 다음 브라우저는 상태를 유지하며 후속 요청시 서버로 다시 전송합니다.
SMB는 상태 저장 프로토콜입니다. 클라이언트는 서버에서 파일을 열 수 있으며 서버는 클라이언트가 파일을 닫을 때까지 해당 파일에 대한 다른 클라이언트의 액세스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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